마카오에는 누구나 강추하는 멋진 공연이 있는데, 바로 시티 오브 드림즈(City of Dreams, 줄여서 COD) 에서 매일 2 번씩 공연하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쇼(House of Dancing Watershow) 이다.

 

이 공연은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예매를 할 수 있다.

 

우선, 공연 예약 사이트(http://thehouseofdancingwater.com/kr/) 로 접속해 보자. 한국어 서비스도 지원된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하기 전에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회원 가입은 간단하게 본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제 회원가입을 마쳤으면 로그인 상태에서 티켓을 온라인으로 구매해 보자.

날짜를 선택한다. 참고로 매 주 화, 수 2 일간은 공연이 없다. 공연은 매일 오후 5시와 8시, 두번에 걸쳐 있다.

 

 


좌석을 지정한다.

 

다른 인터넷 사이트를 보면 좌석을 직접 지정하지 못하고 구역만 정할 수 있다고

하던데 최근에 바뀌었는지 이제는 좌석도 직접 지정할 수가 있게 되었다.


인터넷 후기들을 보면 공연장이 작고 공연은 360 도 회전하면서 이루어지기에 굳이 VIP 나 A 석을 구입할 필요는

없다는 의견이 많다. 그래서 그 의견을 믿고 중간급인 B 석을 구입했다.

참고로 티켓가격은 무지하게 비싸다.

VIP 석의 경우 1480 홍콩달러(한화 약 20만원), A 석이 980 홍콩달러(한화 약 13만 7천원) 선이다.

 

좌석을 선택한 후에 성인, 아동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티켓 수령 방식은 "E-Ticket" 으로 하자.

참고로 구글 크롬 등은 인터넷 결재가 안되므로 결재는 인터넷 익스플로어에서 진행하도록 하자.

 

예약을 완료한 후에는 E-ticket 이 PDF 파일 형식으로 메일로 발송되며, 자신의 예약 내역에서 확인해 볼 수 도 있다.

 

 

이렇게 해서 티켓 수령이 완료되었다.

이 메일에 설명된 바에 의하면 별도로 티켓 교환을 할 필요가 없이 메일로 수령한 e-ticket 을 가지고 입장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제 예매한 날 시간에 맞춰서 City of Dream 을 방문해서 워터쇼 극장을 방문하면 된다.

별도로 티켓을 교환하거나 할 필요 없이 e-ticket 만 출력해 가면 바코드를 읽어서 바로 입장을 시켜준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이름 암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