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들의 경우 어떤 신용카드를 쓰느냐에 따라 절약할 수 있는 포인트의 폭도 매우 크다.

 

필자가 추천하는 카드는 "외환 시그니쳐" 카드인데, 면세점이나 해외 사용시 많은 포인트 (혹은 마일리지 -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혹은 아시아나 중 택일 가능) 를 적립할 수 있고,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Priority Pass 카드를 함께 발급해 주기 때문에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사람들에게 필수라 할 수 있다.

 

* 외환 시그니쳐 카드 주요 혜택

출처 : 외환은행 홈페이지 (링크)

 

이 것이 실제 발급받은 카드의 모습이다.

꽤나 고급스러워 보이는 두툼한 봉투에 메뉴얼과 함께 들어있다.

굳이 이런 비싼 포장에 돈을 쓰느니 소비자에게 카드 혜택을 더 늘려주는 편이 낫다는 생각이 들지만...

 Priority Pass 카드와 신라면세점 15 만원 이용권. 면세점 이용권은 1년 기한이다.

 

연회비가 15 만원으로 부담이 되지만 그 대신 15만원 상당의 신라면세점 이용권 혹은 국내 항공권을 받을 수 있기에 또이또이라는 생각이 든다.

확인해 보니 이 15 만원권 신라면세점 이용권은 분할해서 사용이 불가능하고, 한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가는 비용이 발생시에만 사용할 수 있었다. 그래서 막상 이걸 쓰려고 해 보니 조금 불편하기도 하다...

그래도 여행이나 출장 등 해외를 자주 나가가나 해외에 체류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알맞는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카드이다.

참고로, 해외에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사용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아 불편하곤 하다. 그런데 시그니쳐 카드는 VISA 카드로 발급되다는 점도 또 다른 장점이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이름 암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