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9 00:26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Travel over the world

알프스의 청정 빙하수, 수르지바(Surgiva) 본문

워터이야기

알프스의 청정 빙하수, 수르지바(Surgiva)

soyoja 2023. 12. 15. 02:42

알프스의 청정 빙하수가 녹은 물로 만든 생수, 수르지바에 대해 소개합니다. 

 

수르지바 스틸 워터

 

1952년, 페라리 와이너리(Ferrari Winery)의 창립자 지우리오 페라리(Giulio Ferrari)는 이탈리아 트렌티노(Trentino) 지역의 알프스 산맥에 위치한 아다멜로 브렌타 자연농원(Adamello Brenta Nature Park) 의 해발 1,134 미터에 위치한 프라 델 에라 계곡(Pra dell Era Vally)에서 광천수를 개발했습니다. 이 지역은 48개의 호수와 큰 빙하로 유명하며, 자연보호 구역으로 관리됩니다. 수르지바 광천수는 자연적으로 만년설이 녹으면서 생성된 빙하수가 화강암을 통과하며 정화되어 얻어집니다.

수르지바는 이탈리아 소믈리에 협회가 공식 인정한 생수로, 세계적인 셰프들에게 사랑받으며 전세계 30개국 이상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이 생수는 낮은 미네랄 함유량과 중성적인 풍미로 음식과 와인 맛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소믈리에와 셰프들에게 선호됩니다. 이탈리아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21종류의 생수 중 셰프들의 블라인드 테이스팅 결과 수르지바가 1위를 차지하면서 명성을 더욱 높인바 있습니다. 또한 유럽에서는 드문 연수로 이뇨 작용에 효과가 있어, 저염식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수르지바의 미네랄 총 용존량은 41mg/l, 경도 18.65mg/l 의 초저 미네랄 함량수로 마시기에 부담이 적고 소화에 도움을 주며, 어린아이들이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물병의 디자인은 유명 디자이너 프랑코 지아코네티(Franco Giacornetti)가 디자인한 곡선형으로, 수르지바의 부드러운 맛을 상징합니다.

수르지바는 감베로 로쏘(Gambero Rosso)의 공식 파트너로, 이탈리아 파인다이닝 부문과 "수르지바 테이스트&디자인 어워드"를 시상합니다. 럭셔리 브랜드 다미아니와 롤렉스, IWC 등은 이 생수를 하우스 워터로 사용하며, 아름답고 현대적인 라벨과 병 디자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수르지바는 공인딜러샵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pinotlab/products/9490881660

 

수르지바 미네랄워터 스틸 생수 750ml x 12병 : 워터소믈리에

[워터소믈리에] 내 몸에 맞는 프리미엄 워터와 음료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pinotlab/products/9491054101

 

수르지바 탄산수 750ml x 12병 : 워터소믈리에

[워터소믈리에] 내 몸에 맞는 프리미엄 워터와 음료를 판매합니다

smartstore.naver.com

 

* 이 블로그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