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6 17:29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Travel over the world

안면도 게국지 맛집 "딴뚝 통나무집식당" 본문

국내/맛집탐방

안면도 게국지 맛집 "딴뚝 통나무집식당"

soyoja 2017. 1. 12. 03:11

안면도는 최근들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으면서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맛집도 하나 둘씩 늘어나는 추세이다. 인터넷에서 상당히 평가가 높은 "딴뚝 통나무집 식당" 이란 곳을 찾아가 보았다. 여기는 TV 에서 여러차례 소개되어 유명세를 타고있는 가게였다.

가게 앞 공터는 넓은 주차장이 있다. 통나무 집 전체가 식당으로 내부도 상당히 넓은 편이었다.

오후 2시 반에 도착했음에도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로 성황리에 영업 중이었다.

이곳을 다녀간 유명인들의 사인이 벽 한면을 가득 메우고 있다.

거의 모든사람들이 시키는 세트 메뉴 ( 게국지 + 간장게장 + 양념게장 + 간장새우 ) 2인분을 시켜서 먹어봤다.

일단 세트메뉴의 강점으로 다양한 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온다.

게국지는 태안의 토속 음식으로 꽃게와 김치를 같이 넣고 끓인 찌게이다. 이곳 게국지 국물은 첫 맛은 얼큰했으나 먹다보니 너무 조미료 맛이 많이 났다. 질 좋은 해산물과 꽃게만으로도 충분히 시원한 국물맛을 낼 수 있었을텐데, 과유불급이다. 과도한 조미료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꽃게의 시원한 국물맛을 없애버린 것이 아쉽다.

세트 메뉴에는 간장게장과 간장새우, 양념 게장이 나온다.

간장게장은 어제 먹었던 화해당의 맛보다 떨어진다. 게 살이 싱싱했으나 간이 잘 베어있지 않아서 너무 심심한 맛이었다. 양념게장은 평범한 짭쪼름한 양념 게장의 맛.

싱싱한 게장과 간장새우를 먹어볼 수 있고, 반찬들이 푸짐하게 나온다는 점에서 유명세를 탄것 같으나 맛은 기대에 미치지 못해서 여러모로 아쉽다. 손님들이 엄청나게 많은 것으로 보아 안면도 이 근처에서 이 곳보다 유명한 맛집은 흔치 않은 모양이다. 맛 보다는 마케팅으로 더 성공한 가게라는 느낌이든다. 나는 별 세개 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