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20 13:11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Travel over the world

2011 제주도 - 착한전복 본문

국내/제주도

2011 제주도 - 착한전복

soyoja 2011. 8. 14. 14:49

제주 최고의 관광단지, 중문 입구에는 많은 음식점과 맛집들이 모여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주도에서 유명한 전복을 먹어보기 위해서 여러 관광안내지에 소개가 되기도 했던 "착한전복" 이라는 맛집에 가 보았다. 


주요 메뉴는 전복 요리들 - 전복 칼국수, 전복 갈비탕, 전복 파전, 전복 샤브샤브, 전복회 등등 고급요리재료인 전복을 주로 하는 전복 요리 전문점이다. 제주도가 전복요리로 유명한데, 관광지 가격임에도 전복 가격이 서울보다는 저렴하는 장점이 있다. 


전복 쇠고기 해물 샤브샤브. 
다른 곳에서 흔히 먹는 샤브샤브와 비슷하지만 전복이 추가된다는 점이 좀 다르다. 
 


오늘 먹은 음식은 전복 쇠고기 샤브샤브. 2인분에 전복이 4 마리가 있었으니 1 인분에  전복 2 마리가 제공되나 보다. 


전복을 접사로 촬영을 시도...
제대로 초점이 맞지 않았지만. 살아있는 꿈틀꿈틀하는 신선한 전복이었다. 싱싱한 전복이 특히 마음에 든다.
이곳의 전복 재료들은 전남 완도의 양식장에서 공수해 오는 것이라고 한다.

팔팔 끓여서 맛있게 먹고..

국물맛도 정말 좋다.
역시 전복이 들어가서인가? ㅋ

해물 샤브샤브는 한사람이 배불리 먹을만큼 푸짐하게 양이 나온다.



 

샤브샤브를 다 먹고 나면 전복 만두와 칼국수가 나온다.
샤브샤브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드 메뉴이다.
항상 느끼지만 샤브샤브를 먹게 되면 정작 칼국수를 먹을 때가 되면 칼국수는 충분히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게 되어 남기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착한 전복 의 메뉴표이다.
다음번에는 코스요리, 또는 전복 회를 먹어보고 싶다. 전복과 재료들이 매우 신선하고 식당 내부도 정갈하고 넓어서 중문 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으면 한번 찾아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렌트카 회사에서 제공해 주는 쿠폰 북에는 이 곳. 착한 전복의 5% 할인 쿠폰이 있었다.
참고로 "착한 전복" 은 전국 체인으로, 서울과 수원 등에도 지점이 있다고 한다.